코딩뉴스

교육계 이슈와 코딩 뉴스, 마르시스에듀의 최신 소식을 확인해 보세요.

 

코딩뉴스

SW 코딩 교육 콘텐츠 공유 플랫폼 [클레버메이트]가 새롭게 찾아왔습니다!

조회 : 3116 작성일시 : 2020-11-06 13:38:15

안녕하세요! 클레버메이트입니다.

 

11월 SW 교육을 위한 콘텐츠 공유 공간 '클레버메이트'가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왔습니다!





SW 교육을 위한 콘텐츠 공유 공간 클레버메이트

다양한 코딩 교구와 교육 동향, SW 교육 자료뿐만 아니라 코딩 교육에 필요한 모든 것(교육 계획안, 활동지 수업 활용 PPT 등)을 제공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

ㅁ 어린이 SW 교육 자료를 찾고 계신 선생님

ㅁ 홈스쿨링 가능한 교육 자료를 찾고 있는 학부모님

ㅁ 스스로 코딩 공부를 하고 싶은 학생

코딩 교육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선생님, 학생, 학부모님! 누구나 이용 가능한 클레버메이트!!

 


클레버메이트 교육 자료 활용하여 진행한 교육 사례 

이미 3,800명 이상 선생님, 학부모님이 클레버메이트(clevermate.kr)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SW교육자료의_모든것 #코딩교육 #코딩대회 #코딩동향 #홈스쿨링 #AI어린이교육

 

그럼 어떤 부분이 달라졌는지 확인해 볼까요?!

 

첫 번째,교육자료를 주제별, 수준별로 찾기 쉬워졌어요!

교육 자료가 너무 많아 내가 원하는 자료를 찾기 어려우셨나요? SW 교육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더욱 어려운 코딩 교육 자료 찾기!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 #클레버메이트가_추천 #깔끔한_분류



클레버메이트가 교구별, 코딩 단계별, 수준별 교육 자료를 분류했습니다.

오조봇을 처음 구매하셨다면 오조봇 > 오조봇 기초 클릭! 컬러 코드 활동지가 궁금하다면? 컬러 코드 마스터 클릭! 교과 연계 교육 자료를 찾는다면 초등 커리큘럼 클릭!!

 



 추가로 콘텐츠에 차시, 형태(활동지, 교사 지도 안 등 파일 포함 여부), 수업 시간, 어떤 교육 자료인지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내용이 작성되어 있습니다.

코딩 교육 수업을 위해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계신 선생님에게 유용한 정보!

 


메인 화면에 검색 창도 추가되었습니다! 

내가 원하는 교육자료를 더욱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마르시스에듀 코딩 제품 정품 인증을 한 공간에서 간편하게! 

 

이전에는 각 제품 사이트에서 정품 인증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요, 

이젠 클레버메이트에서 간편하게 정품 인증 끝!! 


 

마르시스에듀의 다양한 코딩 교구 정품 인증을 클레버메이트에서 해결하실 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이전에는 각 제품 사이트에서 정품 인증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요, 이젠 클레버메이트에서 간편하게 정품 인증 끝!!

 

세 번째, 다양한 제품 정보가 한눈에!  

내가 사용하고 있는 코딩 교구 이외의 코딩 교구가 궁금하다면?!! 따로 검색하실 필요 없습니다.

클레버메이트 사이트에서 모든 걸 해결하실 수 있도록 제품 소개탭을 추가했습니다.


간단한 제품 개요, 제품 관리 방법, 제품 구매 좌표, 교육 스케줄, 필요한 앱, 필요한 액세서리 등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달라진 클레버메이트 어떤가요?

 

코딩 교육이 필요한 선생님, 학부모님, 학생 모두가 만족하는 플랫폼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클레버메이트!

더 필요한 부분은 여러분과 소통하며 하나씩 채워갈 예정입니다.

그럼 새로워진 클레버메이트에 자주 놀러 오세요!!



마르시스에듀의 캐릭터 비바와 코코의 스토리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마르시스에듀는 누구나 21세기 필수 기술을 쉽고 재미있게 익혀 창의적이고 논리적인 사고력을 바탕으로 문제 해결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에듀테크 회사입니다. 아이디어를 현실화할 수 있는 제품과 콘텐츠를 개발하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미래 사회를 능동적으로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것입니다.

    

PRODU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