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뉴스

교육계 이슈와 코딩 뉴스, 마르시스에듀의 최신 소식을 확인해 보세요.

 

코딩뉴스

[Dash]대시야 놀자 #4 정품 인증

조회 : 3362 작성일시 : 2019-04-19 16:57:57


 

안녕하세요.

마르시스입니다. 

 

우리의 똑똑한 코딩 친구 '대시'

대시 구매 후 가장 먼저 해야하는 게 무엇인지 아시나요? 

 

그건 바로! 대시 정품 등록입니다.

 

대시 정품 등록은 매우 중요한데요, 정품 등록을 하시면 기존 무상보증 기간 1년에 추가로 3개월을 더 드립니다.  

 

또한 대시와 함께 아이가 활동할 수 있는 다양한 자료를 CLEVERMATE(www.clevermate.kr)에서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시 관련 자료에 한함) 

 

그렇다면 대시 정품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대시 정품 등록 방법 

대시 정품 등록은 wonderworkshop (http://makewonder.kr)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위 링크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뜨는 데요, 메뉴에서 정품등록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정품등록 할때에 필요한 정보는 

 

시리얼 번호, 신청인 이메일, 구입 일자, 구매처 총 4개가 있습니다. 각각 작성해주세요~

 

마지막 클레버메이트 연동이라는 항목이 있는 데요, 정품 등록 시 함께 클릭하시면 클레버메이트 사이트와 연동이 됩니다. 클레버메이트 사이트에는 대시에 대한 기본 정보 및 관련 교육 자료들이 많이 있으니 체크 하시는 게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주황색    등록버튼    을 눌러주시면 돼요.

 

  대시 시리얼 번호 


 

대시 시리얼 번호는 대시 밑면에서 확인 가능해요.

앞에 두 글자는 알파벳으로 구성되어있으니 O와 0을 잘 구별해서 작성해주세요. 

 

그럼 대시 구매 시 꼭 시리얼 번호 등록하시고, 3개월 추가로 무상보증 기간 받으시고,

다양한 대시 교육자료 받아가세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마르시스에듀는 누구나 21세기 필수 기술을 쉽고 재미있게 익혀 창의적이고 논리적인 사고력을 바탕으로 문제 해결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에듀테크 회사입니다. 아이디어를 현실화할 수 있는 제품과 콘텐츠를 개발하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미래 사회를 능동적으로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것입니다.

    

PRODUCT